* <프로듀스101 시즌2> 타카다 켄타 - 2호선 훙대역 전광판광고 앞에 나타난 켄타! *

 

 

 

오늘 주말인데... 토요일인데!! 설마 그렇게 사람 많은 낮시간에 이렇게 등장할 줄 몰랐다 ㅠㅠ

 

아마도, 방송이 끝나 SNS 사용도 자유로워지고... 다른 친구들도 만난 것 같고,

 

켄타의 팬이라면 다 아실, "도넛형" 이 비밀리에 한국에 들어와 있었나보다. 함께 등장!

 

 

 

오늘도 켄타는 옷 엄청 예쁘게 입었다... ㅠㅠ 무파진 + 루즈한 티셔츠 + 제일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ㅠㅠ) 

아이같은 얼굴로 자신의 광고를 바라보는 켄타.

 

 

도넛형이 찍어주고 계신 건가? 이 표정, 이 각도의 사진이 곧 켄타의 인스타에 올라오지 않을까? 하는...

 

 

마음 편하게, 좋아하고 있는 듯 보여 좋다. 나 왜 홍대 안갔니 ㅠㅠ 우리집에서 한 정거장인데... ㅠㅠ)ㅠㅠ)ㅠㅠ)

 

 

많은 팬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오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 켄타의 뒷태. 이제 밥 잘 먹고 허벅지 좀 찌우자.. ㅠㅠ

 

이 다리로 춤연습하다가 뿌러지겠어 ㅠㅠ

 

 

트위터 등 여기저기서 올라오는 사진들 덕분에, 이렇게 예쁘고 생생한 켄타를 만날 수 있다. 감사합니다! ^^)

 

 

엄청 가까이서 찍힌 사진. 응? 오른쪽 귀 피어싱이 바뀌었다 +ㅁ+ 그리고 오늘 헤어 너무 예쁜듯... ♡

 

 

가까이서 이렇게 찍히는 사진들은 다들 트위터에 올라온 것들인 모양이다.

 

계탄 언니들 부럽네.... ㅠㅠ)

 

 

 

 

+ 결국 도넛 형님이 사진 올려줬다!!! ㅠㅠ

 

 

친한 형님도 일본에서 와주었고...  켄타가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으리라고 생각하니 기쁘다 ^^

 

 

 

 

- harukage,

 

 

--------------------------------------------------------------------------------------------------------

 

  * 움짤들 및 사진들은 트위터, 더쿠, 디씨, 공식 인스타/페북 등등 여기저기서 긁어옵니다.

 

 제 블로그는 광고배너가 없으며, 위의 이미지들을 상업적으로 이용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로지 켄타를 알리는 데에만 목적이 있습니다 (//ㅁ//)

 

Comments

  1. 후추 2017.06.10 23:19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켄타 덕질하려고 본계펑하고 덕질계 만들었어요 오늘 제 망태기를 꽉꽉 채운 흡족한 날이었습니다//ㅁ// 지방민이라 홍대는 못가지만 그냥 이렇게 사진 볼수만 있다는걸로도 진짜 행복하더라구요 ㅠㅠ 올려주신 모든분들 감사의 마음 전하고싶어요 ㅋㅋㅋㅋㅋ
    도넛형 도넛에 완전 빵터져서 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도넛의 정체를 몰랐는데 오늘 알게됐어요 ㅋㅋㅋㅋ 몰랐을때는 켄타가 도넛 붙인건줄 알았거든요 ㅋㅋㅋ 매력적인 사람들은 끼리끼리 모여다니나요
    켄타 팬분들도 안다치게 하려고 자동 줄서기 하시고 뒤로 물러나시고 진짜 멋지고 멋져서 너무나 멋집니다。>_<。
    프듀 끝나니 이렇게 행복한 날들이 오다니... 사실 상황은 바뀐게 없는데 마음가짐에 따라서 굉장히 다르게 느껴진다는걸 오늘 또한번 느껴요 ㅎㅎ 켄타가 인스타 많이 하기를 바래봅니다. 셀카 101장 올려주면 아주 오예!!일건데요 ゚ヽ(´∀`。)ノ゚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01:00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덕질계정 만드셨 ㅋㅋㅋㅋㅋ 아이고 후추님 공부 어떻게 하시려고 ㅠㅠ
      도넛형 ㅎㅎ 자동 줄서기 물러나기 이야기 들었어요... 역시 팬까지 멋집니다 +ㅅ+)!
      저도 만들어두기만 했던 인스타 계정을 정비했습니다. 뭘 올리는 건 무리고... 켄타 사진 보러 들어가는 계정 ^^ 셀카 101장! >ㅁ<)!!

    • 후추 2017.06.11 17:58 Permalink Modify/Delete

      진짜..저 걱정돼요..허허허..고3때는 ㅅㅌㅈ님께 푹빠져서 수험생활을 그분하고 함께했거든요...ㅋㅋㅋㅋ 그분은 다행히 수능 끝날때쯤부터 본격 활동하셔서 사녹가고 콘서트갔었는데...(아련) 올해도 켄타와 함께해야 할것같아요 ㅋㅋㅋ 언니 블로그도 하루메 한번만 들어오는걸로 자신과 약속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18:54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ㅌㅈ님이라니 ㅋㅋㅋㅋ 누군지 알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정해놓고 오세요! 현생 챙겨요 ㅋㅋㅋ 이젠 방송도 없으니 글 빈도수도 줄어들 거라고 생각해요... (라지만 써놓고보니 아직도 하루 한개 이상이네요 ㄷㄷㄷ)

  2. blessed 2017.06.10 23:45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진짜 왜 도넛형인가 했는데 항상 저 그림이 들어가서 그런거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타 보러 찾아와줘서 너무 고맙고 좋은 글귀와 추가 사진도 올려줘서 매우 고마운 존재가 되셨습니다 ㅋㅋㅋㅋㅋ

    암적이었던 프듀를 내려놓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켄타를 보니 마음이 편안하고 팬들도 많이 알아봐줘서 너무 기쁩니다. 젠장... 나는 왜 홍대에 없었을까요 ㅠㅠㅠ 쉬는 날엔 맨날 집에서 퍼질러져가지고 밖에 나갈 생각을 안하니 매번 덕계못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켄타에겐 정말로 편안한 날이었길 바랍니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도 간절할텐데 친구들도 자주 만나서 외로움 느끼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01:01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이 형님이 도넛을 그렇게 좋아한답니다 실제로도.. 그래서 도넛을 그렇게 열심히 사진에 붙임 ㅋㅋㅋㅋ
      젠장 나는 왜 홍대에 없었을까요 (2) 같이 웁시다 ㅠㅠ) 덕계못은 싸이언쓰-
      켄타에게 좋은 하루였기를 바랍니다 ^^

  3. Seung 2017.06.11 00:07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봄그림자님 안녕하세요!
    봄그림자님의 블로그는 켄타에게 빠져버린 후부터 자주 드나들었지만, 이렇게 댓글을 남기는 경우는 오늘이 처음이네요.
    그동안 봄그림자님께서 켄타의 사진과 움짤들 및 여러 정보들을 자주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었던 게 지금 댓글을 남기는 이유에요.
    켄타처럼 방송 분량이 짠내 나는 연습생을 쫓는 팬들에겐 새로운 사진 하나하나가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잖아요 ㅎㅎ
    봄그림자님의 블로그가 저와 같은 켄타의 팬들에겐 딱 오아시스 같은 블로그에요.

    켄타의 말처럼 비록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의 켄타는 더 이상 볼 수 없겠지만, 앞으로 켄타의 20대는 찬란하게 빛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요. (프듀가 끝난 후 새로운 문제 때문에 팬들 속은 썩어들어가지만 말이에요ㅠㅠ)
    그리고 봄그림자님처럼 켄타의 앞날을 항상 지켜봐주고 든든하게 응원해주는 팬들이 많다는 게 같은 팬으로서 의지가 정말 많이 된답니다.
    앞으로도 떡밥 먹으러 블로그 자주 들를 테니 불타는 덕질(?) 감히 부탁드려봅니다 ㅋㅋㅋㅋㅋ :)

    항상 곤강하시구요! 그럼 이만..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01:10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헙-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짠내나는 분량 덕분에 제가 분통터져서 열심히 글 쓴 것... 맞습니다 맞구요 ㅠㅠ)
      저 혼자만 좋아하기엔 너무나 아까운 아이여서.. 팬님들이 좋아해주시게 되는 것만으로도 저는 정말 행복했습니다 ㅠㅠ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이 늘어날 때마다, 아아 내가 틀리지 않았구나... 이 아이는 사랑받기에 충분한 아이가 맞구나 하는 느낌이 점점 강해져
      감사하게도 저 역시, 많은 분들에게 의지해가며 글을 써왔고, 좋은 기운을 많이 얻었습니다. ^^

      끝난 후의 새로운 문제... 2시간이 넘게 계속되고 있는 디씨 마갤의 불판(!)을 보고 있는데요, 참 어려운 문제인 것 같습니다 ㅠㅠ
      부디 좋은 방향으로, 좋은 기운으로 흘러가기를 바랍니다.

      떡밥이 줄어들어, 제가 글을 예전처럼 많이는 못 쓰더라도... 새 소식이 업데이트되는 것만큼은 놓치지 않고 갱신하겠습니다.
      언제든 편할때 들러주세요- 곤강하시구요! >ㅁ<)!

  4. 달빛고양이 2017.06.11 00:12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켄타 끝까지 응원하려고요... 아 보고싶네요 벌써 ㅠㅠ
    오늘 저 자리에 있는 분들 정말 부럽네요 ...
    마음이 흐음 .... 언젠가 실제로 볼 슈 있는 날 기두리며
    열심히 응원할려고요 저런 행복한 우연이 저한테도 오면 좋을 텐데 ....ㅠㅠㅠㅠㅠㅜ과연 올런지....끝까지 믿고 응원합니다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01:14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그렇습니다 끝까지! ^^ 아직 켄타는 첫걸음 뗐을 뿐인걸요 ㅎㅎ
      낮에 저 사진 뜨는데 어찌나 부럽고 배가 아프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인회 기대했더니... 여러가지 이유로 보이콧 분위기가 생겨나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고 슬픕니다 ㅠㅠ
      그래도 결국 모든 것들이 잘 풀리길...! 언젠가 꼭 켄타 실물 보러가요 우리 ^^

  5. BlogIcon 여름새벽 2017.06.11 00:39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켄타 홍대 사진 올려 주시리라 믿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역시 ~~~ 봄그림자님. 흐뭇 ^___^
    저 사진들 처음 볼 때 정말 너무 예뻐서 심쿵사했구요. 켄타가 얼마나 얼굴이 곱고 몸매까지 어여쁜지 실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미처 못 본 사진들도 정성스레 올려 주셔서 기분 좋습니다. 특히 저 도넛 형님 사진 말이죠.
    켄타가 도넛씨랑 같이 있는 사진 정말 든든해지네요. 켄타 좋았겠다.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01:22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점점 켄타의 미모(?!!!)가 리즈를 찍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아이고 심장이야..
      도넛형님 사진 보니 정말 뭔가 느낌이 좋았어요. 켄타가 편안해 했을 그 기분이 상상이 되어서요.. ^^

  6. 껜따야 2017.06.11 10:40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저 진짜 저사진보고 너무속상햇어요.... 저때 홍대지하철역에잇엇는데 .................못보고 그냥 가버린 ㅜㅜㅜ
    아아악 진짜 너무 슬프고 안타까워요
    맴찢 ㅜㅜ...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18:26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에에....??? 에에에에엑-???!?!?! 홍대역에 계셨다구요?? ㅠㅠㅠㅠㅠㅠ 헐 ㅠㅠㅠㅠ 아악....
      이리 오세요 안아드립니다 ㅠㅠ 토닥토닥...ㅠㅠ

  7. 샌디에고 2017.06.11 11:02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부러워요
    부러워요
    부러워요
    부러워요
    아아아아 너무 부러워요 ㅎㅎㅎㅎㅎㅎ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18:28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으아아아아아 ㅎㅎㅎㅎ 저도 얼굴을 감싸쥐게 되더라구요 ㅠㅠ 으아.. 그렇다고 앞으로 또 잠복할 수도 없고 ㅠㅠ 부러워라 부러워라.... ㅠㅠ

  8. 빛나는두부 2017.06.11 21:20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헐 아니!!방송 끝나자마자 이런 이벤트가 있었을 줄이야 저는 수도권을 벗어나 가평에 다녀왔는데ㅜㅜㅜㅜㅜ저분들 다 계 타셨네요 부러워요 그나저나 이제 방송도 끝났으니 포스팅도 줄어들 거라는 말씀이 너무 슬퍼요ㅠㅠ힝 켄타의 고정방송이 이제 끝이구나라는 게 실감나네요 성인돼서 이렇게 인터넷에 댓글달고 그런 친구는 켄타가 유일한 거 같아요 특히 네이버는 실명으로ㅋㅋㅋㅋㅋㅋㄱ대체 네이버 이름 어떻게 바꾸는지 모르겠어서 그동안 계속 실명으로 댓글 엄청 남겼거든요 나중에 구글링하면 켄타만 잔뜩 뜰 거 같네요ㅋㅋㅋㅋㅋㅋㄱㄱ켄타덕에 그리고 봄그림자님 덕에 혐생 이겨내며 즐거웠어요 우리 켄타가 흙타로드에서 어떻게 성장할 지 모르겠지만 별 탈 없었으면 좋겠네요ㅜㅜ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1 21:4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도전이 끝나면 당분간은 더이상 켄타를 매주 만나기 어려워진다는 사실이 저에게는 2주전부터 슬픔으로 다가오더라구요 ㅠㅠ
      네이버 댓글 ㅋㅋㅋㅋㅋ 저도 깜짝 놀라서 지우고 이름 바꾸고 다시 썼ㅋㅋㅋㅋ 우리 다 같아요 ㅠㅠㅋㅋㅋㅋ
      두부님을 비롯한 많은 팬님들께서 댓글로 힘 많이 주셔서 저에게도 참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 감사해요!
      제발 별 탈 없이 멋지게 데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9. 40대 아줌마 2017.06.12 09:28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토요일에 나는 왜 집에만 있었을까 후회막급 ㅠㅠ 부럽다 정말 ㅠ 우리 켄타팬미팅 추진해야하는거 아닌지 ㅠㅠ 스타로드에 전화 좀 해 봐야겠네요 ㅋㅋㅋㅋ저기에 제가 없었다는 사실에 주말내내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고 ㅠㅠ 딸들이 눈치없이 시즌1 라스트방송을 돌려보는데 어찌나 짜증이 나던지 ㅠㅠ 그냥 뭔가 힘이 쭉 빠지는 기분으로 주말을 보냈네요 ㅠㅠ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2 11:45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의 트위터 공지에는 곧 팬미팅 등의 행사를 준비중에 있다고 해요! ^^
      단지... 여기저기서 팬분들이, 팬미팅이나 싸인회 등의 무료 행사들이 결국은 회사의 비용이고, 켄타에게는 빚이 될 수 있다고 ㅠㅠ
      그래서 보이콧 움직임도 있는 것 같구요. 저도 마냥 좋아했다가, 우울해졌어요 ㅠㅠ
      최선이 보이지 않아 답답합니다. 일단은... 분위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계속 지켜보려고 합니다. ^^;

  10. 유유 2017.06.12 16:56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자신의 광고판사진을 쓰다쓰담하는 모습이 참 사랑스럽네요. 옷도 상큼하게 입었구요. 폴폴 날리는 예쁜색깔 머리에.
    엠카에서 언뜻 피어싱 바뀐것 같단 생각 들었는데. 맞네요. 잘 어울려요.
    남자인데 어떻게 저런 뒷태가 나올까 감탄하며. 문득 나 마른남자 안좋아했단 사실을 깨닫습니다.
    그만큼 켄타의 매력에 빠졌단 것을. 지금은 찢어진 청바지에 스니커즈가 잘 어울리는 슬림한 켄타가 반짝거릴 뿐이네요.
    소문의 도넛형이 저 친구였군요. 주변인들도 진심으로 켄타를 응원해주는 듯 하고 좋은사람들인 듯.
    이런 소중한 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러리가 소식은 제일 빠를 듯 하나. 저같은 누나팬은 갤러리글 읽는게 조금
    벅차다 싶더군요^^; 예쁘게 알차게 정리해주시는 봄그림자님 늘 감사해요^^

    • Favicon of https://harukage.tistory.com BlogIcon 봄그림자 2017.06.12 22:07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헐 저도 마른남자 안좋아했다는 사실을 유유님 덕분에 깨달았습니다..... 헐.... ㅋㅋㅋㅋㅋ
      저는 그저 갤러리나 트위터 등지의 사진들을 열심히 옮겨오는 역할일 뿐 ㅎㅎ 이런 저로도 괜찮으시다면... (응? ㅋㅋㅋ)
      언제나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

Leave a Comment


to Top